자동차 엔진부품 피스톤링을 국내 5대 완성차 업체에 70% 가량 공급할 정도의 높은 독점 상황이라는 점에서.
부품 없어서 생산 못하는 것은 다른 기업 상황에 따라서 리스크를 관리 못한 자동차 회사들이 문제인 것이겠죠;
(관련기사 : http://www.ytn.co.kr/_ln/0102_201105231856458664)
그리고 7천만원 받으니 파업은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은 논리에 맞지 않은 것 같은데요.
그런 상황에 대처하지 못한 회사의 상황도 고려해야 하니 말이죠.
(http://bbs1.agora.media.daum.net/gaia/do/debate/read?bbsId=D115&articleId=1440403)
* 인터넷 기사를 통해서는 어느 상황인지 정확한 이해관계를 파악하기가 쉽지 않군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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